이야기/맛있는 이야기

분당/서현 카페(맛집) - 55도 커피 로스터스

클톡(CloudTalk) 2021. 11. 2. 16:00
백신 2차 접종이후에, 집에 가만히 있기 싫어서 조용한 분당 카페를 찻던중에 발견한 55도 커피 로스터스 바로 노트북을 들고 출발했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서 부터 깔끔한 느낌이랑 한옥느낌으로 자연이랑 엄청 잘 어울리는 느낌을 받았어요~

카페를 가던중에 만난 염소... -0- 왜 여기있니(?)

도심에서 10분 거리에서 자연을 느끼다... ㅋㅋ

한옥느낌으로 지붕은 서까래가 멋지게 되어있고, 직접 로스팅을 하고있어서 몰라가서 찰칵... -0-ㅋ

빵들도 너무 있어 보여서 살짝 찍었어요 인테리어도 너무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찰칵 -0-ㅋ

아쉽게도 저는 아점을 먹고 방문 했기 떄문에, 커피만 시켰습니다 -0-

신맛이 나는 커피를 시켰는데, 제 입맛에는 딱이여서 너무 좋았어요~ 이제 죽돌이는 해봅시다 +_+

1시간...

2시간...

3시간...

이제 떠나지 않고, 천천히 한바퀴 돌았습니다. 풍경이 너무 좋아서 바람을 쐬면서 천천히 카페 주위를 한바퀴 돌았어요~

또 한번 마주한 염소들과 -0- 카페 위에서 바라보는 풍경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오후 4시쯤 저는 이만 집으로 돌아가면서 마지막 한컷! 자연하도 엄청 잘 어울려서 좋았어요~

종종 쉬는날에는 방문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염소들과 함께 안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