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야기/맛있는 이야기

역삼역 평양냉면 맛집 - 미미담

클톡(CloudTalk) 2021. 10. 10. 18:42
역삼역 근처에 방문할 일이 있어, 간단하게 점심을 먹기 위해 두리번거리다가 발견한 평양냉면집을 소개합니다.센터필드 지하 2층에 위치하고 있는 평양냉면 미미담 +_+

입구의 첫느낌은 아~ 깔끔하다 +_+ 맛있어야 맛집이지만, 깔끔함도 역시 중요하다!!

입구에 있는 메뉴판을 찍어 보았습니다, 저는 우선 어북식 손만두(반) 하고 평양냉면을 주문했습니다자리에 앉아 있었는데, 특별한 첫만남 "메밀 물" (?) ㅋㅋ 물맛이 물맛이나 느낌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메인 메뉴들

이북식만두는 두부 향이 강하고 부드러웠습니다~ 평양냉면은 먹기 전에 직원분이 먹는 방법을 한번 더 설명해 주셨는데, 육수를 직접 매장에서 만들어서 육수의 맛을 최대한 해치지 않는 방법으로 먹으라고 알려주셨어요, 그래서 아래 육수 기계도 한컷 찍었습니다

육수 기계인것 같은데 주말 점심시간이 조금 지나고 15:00 시 정도에 갔는데 가동은 하고 있지 않았어요 >. <

평양냉면의 맛은 달달한 맛을 많이 느껴졌다고 했어오, 저는 달달함보다는 고기의 육수 맛이 강해서 좋았어요 >. < 참고로 저의 입맛의 기준의 60% 짠맛... 짜야 맛있다...

 

의도하지 않은 방문이었지만 잘 먹겠습니다 ~ 얍얍
미미담 평양냉면 맛집 빠잉